반유왕이에서의 평온 활동

출처: https://media-cdn.tripadvisor.com/media/photo-m/1280/16/db/84/f7/swimming-pool-with-rice.jpg

원주민 집을 찾고 Osing Kemiren Village에서 전통 커피 축제에 참여하세요.

인도네시아의 모든 지역에는 오래 지속되는 조상 전통이 있으며 반유왕이도 예외는 아닙니다. Osing Kemiren 마을에 들르면 Osing 부족으로 알려진 원주민 부족의 삶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내 중심에서 15km 떨어진이 마을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들은 자바의 마자 파힛 왕국 시대와는 반대로 조상의 관습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케미 렌”이라는 칭호는 오늘날 마을이있는 부지에서 자란 두 종류의 나무 “케 미리”와 “두렌”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Osing 부족이 부여한 유산은 100 년 된 집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주요 공연장은 Gandrung, Angklung Paglak, Barong Kemiren, Othek 등과 같은 지역 춤을 연습하고 공연했습니다. 이 공연 중 하나를 볼 기회가 있다면 사탕과 현지 전통 음식이 제공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을은 또한 독특한 전통을 유지하기 위해 매년 축제와 퍼레이드를 개최합니다. Ngopi Sepuluh Ewu (Javanese, 의미 Six Thousand Coffees)는 매년 수천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유명한 커피 축제입니다. 축제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주최측은 커피 만 잔을 준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그들은 길을 따라 그리고 마을 사람들의 집 앞에 커피를 놓습니다. 지나가는 보행자들도 맛볼 수 있습니다! 커피 애호가라면 반유왕이 모티프를 사용한 전통 바틱과 함께 현지 커피 간식을 구입해야합니다!

환상적인 화산의 파노라마를 감상하세요 : Ijen Resort & Villas

반유왕이에서 지킬 이상적인 장소를 찾지 못하셨습니까? 이 리조트에 머물면서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객실은 조화로운 정원, 논의 녹색 카펫, 정글 숲 및 장엄한 이젠 산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발코니 에서뿐만 아니라 레스토랑과 수영장과 같은 호텔의 모든 지역에서 귀중한 파노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설, 약간의 다과,이 놀라운 전망과 함께 수영장 옆에 앉아있는 모습을 상상해보십시오.

해발 643m에 위치하며 가장 가까운 주거지가 700m 떨어져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호텔 내부에서 지루해지면 (의심 스럽습니다!), 직원에게 야외 활동을 준비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근 마을을 탐험하거나, 논을 산책하거나, 지프차를 빌려 커피 농장 Kaliklatak을 방문하는 것과 같은 활동.

우붓의 논을 바라보며 식사 : Pondok Indah 반유왕이

반유왕이가 발리 우붓의 논과 비슷한 놀라운 논 풍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Pondok Indah 반유왕이 펍에서 맛있는 요리를 파면서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을 소유 한 사람은 누구나 도심에서 10km 떨어진 곳에이 위치를 의도적으로 지어서 방문객이 도시의 피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했습니다.

Ijen 산을 하이킹하기 위해 이러한 경로를 관리하기 위해 여행하면이 고립 된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레스토랑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오염이없는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논을 직접 마주 보는 경사면 가장자리에있는 이젠과 배경에있는 이젠과 같은 목재 오두막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항상 외부 테이블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꼭 먹어야 할 메뉴는 Pepes Oling, Oling Pedas 및 Tongseng Oling을 포함하여 반유왕이의 전문화 된 다양한 가공 된 감자 튀김입니다. 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Pedho Grilled Rice 또는 Village Grilled Chicken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과를 위해 라임과 일본 오이로 만든 그린 다이아몬드 라임을 사용해보세요.

반유왕이에 휴가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onderful Indonesia를 방문하고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

Comments are closed.

Post Navigation